노인심리상담사

심리전문가와 면접을 통해 노인의 정서적, 정신적 어려움을 치료하고 심신의 안정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한다.

Go To Home

노인심리상담사가 되기 위해 필요한 자격있어?

노인심리상담사의 일은 고민을 안고있는 사람의 상담에 응 정신의 관심과 문제 해결을 지원하는 일입니다. 스트레스 사회라고 말해지는 현대 주목을 받고있는 직업입니다.

심리 상담사라는 직업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노인심리상담사로 일하고 어떤 공부를하면 좋은 것인지, 어떤 자격이 필요한지 모르시는 분들도 많을 것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심리 카운슬러로 활약하기 위해 플러스가 될 자격에 대해 소개하고 있습니다.

노인심리상담사가 되기위한 필수 자격은 존재하지 않는다.

노인심리상담사가되기 위해 전용 학부를 졸업해야 안되는 것은 아닌지, 국가 자격이 필요한 것이 아닐까 생각 분도 계실지도 모릅니다.

사실 “노인심리상담사“라는 이름의 국가 자격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노인심리상담사가되기 위해 특히 필요한 자격이있는 것은 아닙니다. 한마디로 심리 상담 관련 자격해도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심리 상담 관련 자격증은 모두 민간 단체와 협회가 인정하는 민간 자격으로 불린다 자격이됩니다. 그러나 심리 상담 심리 직업이기 때문에 전문적인 지식이 필요합니다.

취업과 개업시에도 자격을 취득함으로써 전문 지식과 기술을 보유하고 있음을 증명하게 연결되어 있으므로, 자신의 경력과 목표에 맞게 선택받을 것을 권장했고 있습니다.

보편화된 현대인과 심리검사

보편화된 현대인과 심리검사

예전과 달리 최근의 현대인들은 본인이 의도하던 의하지 않았던 인생에서 한두번의 심리검사를 받게 되고 심리검사를 경험하지 않고 살아간다는 것은 불가능하다고 말할 수 있습 · · ·

심리 검사의 활용과 결과에 따른 해석의 주의점

심리 검사의 활용과 결과에 따른 해석의 주의점

심리검사의 경우 사람의 「심리적속성」을 측정하기 위한 것으로 「무게」와 「길이」에 따른 물리적 속성을 측정하려는 것에 비해 그러한 개념에 맞는 「검사」를 「선정」하 · · ·

심리상담사
심리상담사 안내

2018~2019년 많은 교육생들에게 인기가 높았던 「심리상담사」 「아동」 「미술」 「노인」 「부부」 등 다양한 심리상담 분야의 인기 자격 종목을 소개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