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인심리상담사

심리전문가와 면접을 통해 노인의 정서적, 정신적 어려움을 치료하고 심신의 안정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한다.

Go To Home

교원 면허장 전수

각종 학교 (유치원, 초등학교, 중학교, 중등 교육 학교, 특별 지원 학교) 교사가되기 위해서는 교원 면허증이 필요합니다. 교원 면허는 학교 종이나 교과별로 나누어 져 있으며, 법적 소요 자격을 채운 다음 각 도도부 현의 교육위원회에 신청하여 취득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대학이나 단기 대학의 교직 과정을 마치고 가져옵니다 교원 자격 인증 시험 제도를 이용하는 등의 방법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구분비고
자격 상세 일본에서는 교육 취업을하고 교육을 실시하기 위해서는 교원 면허 자격을 가지고있는 것이 필수가되고 있습니다. 교원 면허장에는 보통 면허장 특별 면허증, 임시 면허증이 있고, 유치원,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특별 지원 학교의 학교 종별로 나누어 져 있습니다. 또한 보통 면허증은 전수 면허장 일종 면허장 두 종 면허장이 있고 취득을 위해 필요한 학점과 과목 등
취득 방법 에 따라서 다릅니다. 교원 면허장을 취득하기 위해서는 대학이나 단기 대학에서 필요한 “단위“와 “학위“를 얻을 필요가 있습니다. 필요한 단위를 습득 한 후, 각 도도부 현에 교원 면허장 수여됩니다.
활약 위치 교원 면허장의 교종에 따라 다르지만, 유치원,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특별 지원 학교에서 교편을 취할 수 있습니다. 양호 교사, 영양 교사의 면허는 교종 관계없이 일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교원 면허장을 가지고 있어도 교원 채용 시험에 합격해야 교사로 일할 수 없기 때문에 교원 면허장은 교원 채용 시험에 응시 자격라고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학원이나 학원, 과외도 교원 면허장을 갖고있는 것을 조건으로하고 있거나, 채택 쉽게 될 수 있습니다. 학교뿐만 아니라 모든 교육 현장에서 일하는 것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전망 소득 공립 유치원,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에 취업 한 경우, 급여는 각 자치 단체의 규정에 따라 결정됩니다. 사립 학교의 경우는 각 학교 규정에 따라 다르므로 미리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공립 각 학교 종에서 일하는 경우는 교육 공무원이되기 위해 매년 절상과 후한 복리 후생이 보장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명심해야 할 것은 교원에게는 초과 근무 수당이 없다는 것입니다. “잔업 전망 수당 “등의 명칭으로 미리 기본급 잠재 잔업 수당이 추가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지방 공무원과 비교하면 기본급은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저출산 고령화로 교원의 감소 방향으로 진행되고 있지만, 다른 한편으로 교육의 필요성과 특별한 교육을 필요로하는 아동의 증가에 따라 교원은 아직 일정 수 이상 필요합니다. 앞으로도 필요로 계속 귀중한 직업입니다.
자격 적성 교육에 대한 신념이있는 것이 제일입니다. 교원 면허장은 교육 전문가를 증명하는 자격이므로, 각각의 아이들과 진지하게 마주 진지함이 필요합니다. 얼마나 일해도 초과 근무 수당은 나오지 않기 때문에, 교육에 돈보다 보람을 느낄 수있는 사람이 적합하다고 생각됩니다. 사람과 관련된 일 때문에 사람들이 좋아하는 것이 필요한 조건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교육 현장에서는 전문 과목에 관계없이 “선생님“이되기 위해 자신의 전문 과목 이외의 교양, 일반 과목에 어느 정도 익숙한 것이 요구되고 있습니다. 교육 활동은 어린이 본인뿐만 아니라 보호자, 다른 교원과의 연계가 필요합니다.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취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취득 방법 교원 면허장의 취득은 정해진 단위 과목의 이수가 필요합니다. 대학이나 단기 대학에 따라 다르지만, 모든 과목 시험과 보고서가 있습니다. 모든 교육에 관한 것이므로, 자신의 경험과 생각뿐만 아니라 다양한 사람들의 의견이나 전문 서적을 읽고 지식과 기술을 쌓아가는 것이 좋습니다. 교원 면허장 취득에 교육 실습이 필수이므로,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특별 지원 학교의 싶어 면허증의 교종에서 실습을 거듭해야합니다. 다양한 상황에 따른 대응 등 현장에 기반한 교수법을 직접 배우는 것이 매우 힘이됩니다.

심리상담사
심리상담사 안내

2018~2019년 많은 교육생들에게 인기가 높았던 「심리상담사」 「아동」 「미술」 「노인」 「부부」 등 다양한 심리상담 분야의 인기 자격 종목을 소개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