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인심리상담사

심리전문가와 면접을 통해 노인의 정서적, 정신적 어려움을 치료하고 심신의 안정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한다.

Go To Home

자격증취득안내 PC (문서 작성 데이터 활용 · 프리젠 테이션 자료 작성)

현재 비즈니스 현장에서 어떻게 컴퓨터를 잘 다룰 것인가가 중요한 기술이되고 있습니다. 자격증취득안내 PC는 비즈니스 문서 작성 및 데이터 처리하고 직관적 프리젠 테이션 자료 작성 등 PC를 효율적이고 효과적으로 기업 실무에 활용 능력이 요구됩니다.

구분비고
자격 상세 자격증취득안내 PC는 일본 상공 회의소 (자격증취득안내)이 실시하고있는 PC의 업무 능력을 인정하는 시험입니다. 이제 PC는 모든 산업에서 필수 비즈니스 도구가되고, 그것을 효율적이고 효과적으로 운영 할 수있는 인재가 곧 “일 잘하는 사람“이되고 있습니다. 적어도 최소한의 PC 기술이 비즈니스에 필수적인 기술이되고있는 것은 확실합니다. 그 실무 능력을 시험하는 하루의 매상고 PC 검정에서는 실제로 PC를 사용한 시험을 실시, “Word“와 같은 워드 프로세서를 사용한 “문서 작성“, “Excel“과 같은 스프레드 시트를 사용한 「데이터 활용」, 「PowerPoint」와 같은 프레젠테이션 소프트웨어를 사용한 「프리젠 테이션 자료 작성 “등 3 개 분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활약 위치 자격증취득안내 PC 기술이 산다는 컴퓨터를 이용할 비즈니스 현장 전부라고하고 좋을 것입니다. 대부분의 기업에서 Microsoft의 “Office“로 대표되는 OA 용 소프트웨어가 도입되어 다양한 업무에 이용되고 있습니다. 일반 기업은 물론, 지방 자치 단체 및 공공 단체, 학교 및 병원 등에서 요구되는 기본 기술입니다.
전망 소득 OA 용 소프트웨어는 “사용할 수있어 당연히“고되어 있기 때문에 직접적으로 수익으로 이어질 능력이 없습니다. 그러나 “사용할 수 없다면 말이 안된다 “쓸 수있는 것을 증명하는 하루의 매상고 PC 검정은 취업이나 전직시에 강점이됩니다. 또한 독학이나 사내 교육 OA 용 소프트웨어를 습득 한 사람도 하루의 매상고 PC 검정에 도전함으로써보다 효율적인 사용법을 배우고, 업무의 효율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그것은 간접적으로 수익 향상에도 연결되어 오는 것입니다.
자격 적성 어디 까지나 PC를 사용한 비즈니스 작업의 실무 능력을 인정하는 자격이므로 IT 전문적인 지식과 기술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컴퓨터가 서툴러도, 보통으로 문서 작성과 문서 작성을 할 수 있다면, 자격 취득에 충분한 소질이있는 것입니다. 적합하지 않다고 말할 수는 키보드 만진 적도없는 사람 정도의 것입니다. 문서 작성 등의 경험이 없어도 도움이 될 정보는 책이나 인터넷에 얼마든지 있기 때문에 학습 용이합니다. 그러나 시험은 비즈니스에 대한 최소한의 지식도 시험 때문에 실무 경험이있는 사람 쪽이 유리로되어 있습니다.
취득 방법 자격증취득안내 PC는 3 개 분야 각각에 1 급에서 3 급의 급 정도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평소 PC에 접해 있고, 이미 실무를 해내 고있는 사람이라면 3 급 합격은 어렵지 않습니다. 1 급 또는 2 급이되면 나름대로 수험 공부가 필요합니다. 자격증취득안내 PC의 공식 사이트에서 공개되고있는 샘플 문제와 일본 상공 회의소가 발행하는 공식 텍스트를 이용하여 공부하는 것이 추천입니다.

심리상담사
심리상담사 안내

2018~2019년 많은 교육생들에게 인기가 높았던 「심리상담사」 「아동」 「미술」 「노인」 「부부」 등 다양한 심리상담 분야의 인기 자격 종목을 소개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