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인심리상담사

심리전문가와 면접을 통해 노인의 정서적, 정신적 어려움을 치료하고 심신의 안정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한다.

Go To Home

컬러 코디네이터 검정 시험

색채가 사람에게주는 영향은 적지 않은 것으로, 색의 연출에 의해 기분이 확 바뀌거나 할 수 있습니다. 컬러 코디네이터는 이른바 색채의 연출가. 패션뿐만 아니라 인테리어와 상품, 상점, 마을 만들기까지 폭넓게 활약 할 수있는 기술입니다. 수검자의 상당수는 먼저 도우미 정도의 3 급을받은 후의 상급에 스텝 업을 목표로하고 있습니다.

구분비고
자격 상세 컬러 코디네이터 검정 시험은 다양한 산업에서 활용할 수있는 「색채」에 관한 지식을 테스트 민간 시험입니다. 각종 기업의 제품 개발에서 제품이나 패키지의 색채 구성에 도움이되도록 건축업에서는 건물의 주변 환경에 색채를 조화시키는 건축 자재를 선택하고와 업계를 불문하고 비즈니스 현장에 도움 컬러 코디의 지식을 에 붙일 수 있습니다. 그 범용성의 높이에서 다수의 응시자가 도전 인기 검정이되고, 연령층도 폭넓게, 고교생 응시자도 적지 않습니다.
활약 위치 유자격자 중 컬러 코디네이터를 전문으로 활약하고있는 사람은 극소수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현재의 직업이나 취직 · 전직 처에 도움이되도록이 검정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그야말로 색채 감각이 중요한 패션 업계를 비롯해, 일 용품과 인테리어, 식료품, 자동차, 가전, 건설 설계 등 다양한 업계에서 시험되고 있습니다. 그렇게 익힌 컬러 코디의 지식은 제품 개발과 광고 디자인, 문서 작성, 매장의 인테리어와 상품 진열 등 실로 다양한 장면에서 활용되고 있습니다.
전망 소득 컬러 코디네이터 검정 시험은 주로 스킬 업을 위해 이용되고 있으며, 수입과 관련 통틀어는 말할 수 없습니다. 또한 컬러 코디의 지식을 얼마나 활용할 수 있는지에 따라 크게 달라집니다. 패션 업계처럼 색채가 중요한 분야라면,이 기술은 수익에 직결 할 수있는 것입니다. 기업에 따라이 시험의 응시를 권장하고 합격자의 급여 나 대우를 우대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사실, 컬러 코디네이터 검정 시험을 사내 라이센스 인증하는 기업이 다수있어, 앞으로도 증가 되리라 예상됩니다.
자격 적성 패션과 인테리어, 미술 등에 관심이 있고 색채의 조화에 대한 생각을 좋아하는 사람에게 적합하다 검정입니다. 이 시험에 도전하여 스스로의 취미를보다 전문적이고 실천적으로 깊게 할 수 작업에 도움이되는 것입니다. 또한 패션 업계 및 기타 기업의 제품 개발 부문, 홍보 부문 등 상품의 비주얼에 관련된 일을하고있는 사람은 실력 향상에 안성맞춤 추천 검정입니다.
취득 방법 컬러 코디네이터 검정 시험은 1 급, 2 급, 3 급의 급 정도가 준비되어 있으며, 1 급은 또한 “패션 색채」 「상품 색채」 「환경 색채」의 3 분야로 세분화되어 있습니다. 전문 1 급 난이도가 높기 때문에, 우선은 기초 3 급부터 순서대로 가져가는 것이 보통입니다. 중 급도 대책 텍스트가 다수 게시되어 있기 때문에 독학 환경에 불편은 없을 것입니다. 민간 통신 강좌 나 상공 회의소에 의한 수험 대책 세미나 등도있어, 독학만으로는 불안이라는 사람에게 추천합니다.

심리상담사
심리상담사 안내

2018~2019년 많은 교육생들에게 인기가 높았던 「심리상담사」 「아동」 「미술」 「노인」 「부부」 등 다양한 심리상담 분야의 인기 자격 종목을 소개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