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인심리상담사

심리전문가와 면접을 통해 노인의 정서적, 정신적 어려움을 치료하고 심신의 안정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한다.

Go To Home

문자 기능 검정

잡지 나 광고에 춤추는 디자인 문자는 글의 내용이나 상품의 이미지를 연출하는데 매우 중요한 요소가되고 있습니다. 또한 TV와 영화의 제목도 디자인 문자가 새겨 져 작품의 얼굴이라고 할 정도의 존재감을 발휘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문자 기능 검정은 그런 디자인 캐릭터의 능력을 인정하는 문부 과학성 후원의 공적 자격 검정입니다. 디자인뿐만 아니라, 어디 까지나 문자로 정확도도 요구되는 점이 특징입니다.

구분비고
자격 상세 문자는 “letter“의 ing 형태로, 원래는 “문자 쓰기 “라는 뜻이지만, 현재는 디자인 문자 (만들기)를 의미합니다. 신변에 넘치고있는 디자인 모든 문자가 문자이며, 현대인에게 문자를 볼 수 없을 날이 없을 정도입니다. 문자 기능 검정은 그 자체의 기술을 인정하는 민간 시험 (문부 과학성 후원). 초보자부터 프로까지 폭넓게 문자의 기술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활약 위치 문자 기능 검정 합격자는 광고 회사와 디자인 회사, 컴퓨터 문자 (글꼴) 제작사 언론 산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이 업계에서 포스터와 간판, 상품이나 기업의 로고 디자인, 도서 및 영상 소프트 등의 제목 문자 소매점의 매장 및 매장의 POP 문자 등 다양한 문자 디자인 제작에 종사합니다. 취업 형태도 부업 부업에서 본업 무료 디자이너까지 다양합니다. 실력에 따라 시합이 펼쳐지 일입니다.
전망 소득 최근에는 PC가 있으면 글꼴을 그대로 이용하여 나름대로의 로고를 장식 한 포스터와 POP를 만들 수있어 버립니다 만, 기성품 문자를 늘어 놓은 만의 로고와 처음부터 디자인하여 만들어진 로고는 역시 전혀 별개입니다. 문자 기술에 대한 수요는 여전히 있고, 그 요구는 Web 사이트 등 디지털 미디어에 퍼져 있습니다. 문자 집 작업이 있기 때문에 부업으로 인기가 높은 반면, 본직으로 독립 할 수있을 정도가 되려면 상당한 실력이 필요합니다. 수입에서도 실력 나름의 세계가 있습니다.
자격 적성 문자 자체 나 로고 디자인, 타이포그래피 등, 캐릭터 디자인 및 예술에 관심있는 사람이라면, 취미와 실익을 겸한 자격이 될 것입니다. 또한 작품으로 성공하려면, 패션 등 유행에 민감하고, 아이디어가 풍부한 사람이어야있을 것입니다. 센스뿐만 아니라 기술도 중요하므로 손재주가 사람에게도 적합합니다. 또한 문자는 디자인의 기본이되므로, 디자이너 지망생들에게도 기초 기술로 추천합니다.
취득 방법 문자 기능 검정은 공익 재단법인의 国際文化카렛지가 운영하는 시험입니다. 1 급에서 4 급까지 급수 정도가 준비되어 있으며, 각각 초보자부터 프로까지를 대상으로하고 있습니다 만, 어떤 급에서 시험하여도 괜찮습니다. 시험은 실제로 글자를 할 실기 외에 조형 이론과 타이포그래피에 관한 지식도 요구됩니다. 수험 대책으로서 참고서가 판매되고 있기 때문에, 꼭 입수 해 둡시다. 또한, 합격자 중에서 우수한 사람에게는 문부 과학대 신상 등의 상품이 수여됩니다.

심리상담사
심리상담사 안내

2018~2019년 많은 교육생들에게 인기가 높았던 「심리상담사」 「아동」 「미술」 「노인」 「부부」 등 다양한 심리상담 분야의 인기 자격 종목을 소개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