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인심리상담사

심리전문가와 면접을 통해 노인의 정서적, 정신적 어려움을 치료하고 심신의 안정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한다.

Go To Home

상인 비즈니스 영어 검정

상인 비즈니스 영어 시험은 작문 중심의 시험에서 영어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측정합니다. 기획서 나 보고서, 계약서, 이메일 등 비즈니스에 도움이되는 내용이 출제되며, IT 시대에도 대응. 시험, 평가, 합격 여부 판정까지 인터넷을 통해 실시됩니다. 또한 2 급과 3 급은 언제든지 응시할 수 있습니다.

구분비고
자격 상세 상공 회의소가 실시하는 영어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측정하는 시험입니다. 특징으로는 쓰기 능력에 중점을두고 있으며, 자신이하고 싶은 말을 영어 문장으로 어떻게 상대에 정확하고 알기 쉽게 말할 수 있는가하는 점이 포인트입니다. 영어로 말하는 능력도 물론 중요하지만, 국제 비즈니스에서는 문장에 쓰인 것을 확인하여 거래를 진행시켜 나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따라서 시험에서는 구체적인 비즈니스 상황을 설정하고 사내에서 일상적으로 수행 이메일로 문서 및 보고서, 제안서 등의 비즈니스 문서 작성이나 해외와의 거래에서 실무 내용 출제 있습니다. 바로 국제 비즈니스 현장에서 요구되는 영어 실력이 몸에 붙는 자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활약 위치 일상적으로 영어로 업무를 수행하고있는 해외와의 거래가있는 회사와 무역 회사, 외국계 기업 등에서는 비즈니스 영어를 불편없이 사용할 수있는 사람을 찾고 있습니다. 상인 비즈니스 영어 검정 2 급 이상 자격을 가지고 있으면 영어를 필요로하는 비즈니스 상황에서 즉시 전력이 될 것으로 기대되는 것이다. 또한 무역 관련 거래뿐만 아니라 당신의 비지니스 영어가 필요한 영문 사무 업무에서 활약 할 수 있습니다.
전망 소득 상인 비즈니스 영어 자격은 해외 거래를 현장에서 통용되는 영어 능력을 증명하는 것이므로 직장에서의 활약의 장이 펼쳐집니다. 특히 해외 거래의 실무 경험 영어로 높은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갖춘 1 급 보유자는 글로벌 활약이 기대되는 것입니다. 수입에 대한 자격 수당을 지급하는 기업은 많지 않기 때문에 자격 취득이 직접 소득 향상으로 이어질 것은 아니다 만, 실적이 인정되면, 소득 향상을 기대할 수있을 것이다. 또한 최근 향후 해외 진출을 희망하는 기업도 많아지고 있기 때문에 앞으로 점점 요구가 높아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자격 적성 해외와 거래하는 기업에 취업 또는 이직을 생각하고있는 사람, 또는 이미 근무하고있는 사람에서 비즈니스 영어를 더 스킬 업하고 싶은 사람에게 적합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하루의 매상고 비즈니스 영어는 비즈니스 영어를 처음부터 효율적으로 배우고 싶은 사람에게 적합하다. 또한 시험을 권장하는 기업은 경력 평가와 관련이 올 수도 있으므로 경력하려는 사람에게도 적합합니다. 실제로 하루의 매상고 비즈니스 영어 시험 응시자의 90 % 가까이는 직장인입니다.
취득 방법 2 급과 3 급의 공부는 기본적으로 하루의 매상고 비즈니스 영어 검정 공식 텍스트와 공식 연습 문제집으로 공부하면 괜찮을까요. 실무 경험이없는 사람도 공식 텍스트에서 영문 비즈니스 이메일 교환에서 계약까지의 지식을 대충 배울 수 있습니다. 합격하기 위해서는 시험 문제의 경향을 잡고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모의 문제집을 활용합시다. 1 급 문제집이나 참고서 등이 시판되고 있지 않습니다. 비즈니스 영어 책 만드는 방법은 2 급과 3 급의 내용 파악, 장문 독해는 평소에 신문이나 잡지를 통해 독해력을 찍어 두는 것이 국제 거래 실무 무역 실무 검정 텍스트를 사용하여 공부하는 것이 도움이 소. 1 급 시험 준비는 어렵 습니다만, 상인 비즈니스 영어 검정의 공식 사이트에는 1 급 시험 作問 정책과 과거 문제가 공개되어 있기 때문에, 꼭 학습에 도움주세요. 또한 공식 사이트에는 1 급 ~ 3 급 모의 문제도 있기 때문에, 우선은 어떤 시험인지 체험 해 보는 것이 좋다.

심리상담사
심리상담사 안내

2018~2019년 많은 교육생들에게 인기가 높았던 「심리상담사」 「아동」 「미술」 「노인」 「부부」 등 다양한 심리상담 분야의 인기 자격 종목을 소개하고 있습니다.